경찰들 맨날 피의송치 신입데리고와서 짜증났는ㄷㅔ 생각보다 고생많네 경찰형아들...
교도소 일과는 수용자들 누워서 티비보고 간식 사먹고 운동하는게 하루일과다.
방 마음에 안들면 입실거부 제도를 이용해서 방에 들어가기 싫다고 하면 혼자있는 방 편하게 쓸수있다. 단 거기는 티비없음
뭐 마음에안들면 정보공개나 민원 넣어서 대들거나 직원들 몇대 때리면 아주 잘해준다. 인권때문에 수갑이나 금속사슬도 오래 못채운다.
경찰형아들처럼 여기도 총기나 테이저건은 장식품이다. 이거 사용했다간 뒷감당 안됨. 징계먹거나 파면당할 준비하고 총 집어야한다.
수용자들 난리치고 욕해도 인권때문에 뭐 어떻게 할수가 없다.
교도관들은 안무서워하는데 깡패수용자들한테는 벌벌 긴다. 이게 교도소의 현실이다.
직원들 맞고다녀도 수뇌부에서는 엄정 조사 및 추가건송치 이런말만 되풀이하는데 여기 수용자들이 추가건 몇개월 뜬다고 뭐 눈 하나 껌뻑할것같냐...
그냥 죽은 피해자들만 불쌍하다
수용자들은 여기서 호의호식하며 편하게 지내기 때문이다.
운동시간에 웃으면서 족구하는거 보면 피해자들이 저런걸 봐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든다
이곳은 재범양성소 내지 범죄학습소에 불과하다.
열심히 운동하고 몸키워서 나가서 으랏차차 한번 또 하고 다시 들어오겠지.
교정교화? 다 개소리다.
++
그리고 일부러 병 고치러 들어오는 수용자도 많다.
여기 들어와서 아프다고하면 대학병원급 병원으로 후송시켜서 진료받게 해주기 때문이지.
당당하게 들어오자마자 자기 병원가야된다고 하는 수용자도 심심찮게 볼수있다.
얘네들 보통 병원 입원하면 몇천만원 나온다.(무조건 1인실 써야되고, 수술비, 입원비, 직원인건비 하면 천만원 그냥 넘음) 이거 다 누구돈으로 하게~? 다 여러분들이 내는 세금이다. 아프다고하면 관비로 치료해주기 때문이다.
이렇게 국가세금으로 병 고쳐주면 얘네들이 고마워할까?
절대 아니다.
오히려 자신은 환자임을 강조하며 특별대우를 원한다.
수용자 죽으면 국가배상문제가 걸리기 때문에 교도소에서도 아프다고하면 병원 잘 내보내준다. 특히 의무관 퇴근하고 없는 밤에 아프다고 꾀병부리는애들 부지기 수.
+++
일부러 병원나가고싶어서 자해하는 수용자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칫솔이나 볼펜같은거 그냥 꿀꺽 먹어버림)
지방에 있는 교도소는 근처에 대학병원급 병원이 없기 때문에 정말 난감하다. 몇십킬로미터 떨어진 광역시로 나가야한다.
그러기때문에 근처에 병원이없는 교도소는 자해하는 수용자한테 끌려다닌다. 해달라는거 다해줌.
얘네들 병원비 다 누구 돈?
여러분 세금.
댓글 107
경찰청 · i*****
예전에 교도소 갔다온 넘 잡아서 조사받는데 또 갔다오고 싶다더라 어차피 가면 밥주고 몸 재정비하고 나오니
ABB코리아 · 제********
범죄학습소 개공감이다ㅜㅜ
내 세금으로 모아놓고 밥주고 병치료해주고 운동시켜주고 범죄학습까지 한다니 아오
경찰청 · l*********
인권위는 진짜 개혁해야 되는거 아닌가
인천국제공항공사 · 거***
내가 요새 그래서 드는 생각이
군사 정권때가 나아보임
치안도 그렇고 저런거보면 삼청교육대가 답이다
나도 이런생각까지 할 줄은 몰랐다
한국환경공단 · !********
교도관 엿먹인 정부가 김대중이었음
슬러지를 없애야 사회적 자정작용이 이뤄지든 할텐데 그럴 시스템이 없으니 사회가 더 개판되가는거지
범죄기록 때보면 2장 넘어가는 놈들 생각보다 많음
공무원 · l*********
미쳤네 진짜 노동만 존나시켜야되는데
공무원 · n*********
오바 아니고 진짜 국운 다해가는거 같단 느낌이 든다
경찰청 · i********
문 의 영향력운 어마어마했다
국세청 · /*****
저런 범죄자들이 아니라 공무원 보고 세금타령하는 너희들 때문에 ㅋㅋ 이렇게 된거란다 ㅋㅋㅋㅋ
한국토지주택공사 · i*********
누가 우리나라를 이런 범죄자인권국가로 만든거야..알면 알수록 가관이네..
칫솔 꿀꺽하면 빨리 대처하는척만 하고 꾸물거리다 뒈지게두면 안되나